default_setNet1_2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뜨는마음’ 참여자 모집

기사승인 2022.12.02  15:21:40

공유
default_news_ad1

- (재)고창문화관광재단

   
 

(재)고창문화관광재단에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사부작 예술박스:뜨는마음’ 참여자를 12월 8일까지 모집한다.

올해는 <뜨는마음>을 주제로 고창의 뜨개 공예가와 엄마 작가들이 함께 문화예술교육 꾸러미를 개발했다. 꾸러미에는 뜨개 공예 재료와 미션 수행을 위한 매뉴얼북이 담겨있다. 꾸러미는 일상에서 예술 활동을 이어가고 싶은 엄마·아빠 참여자에게 전달된다.

참여자들은 프로그램 기간 ‘14일 챌린지’를 수행한다. 14일 동안 열네 가지 질문에 대한 답을 기록하며 뜨개 작품을 만들고, 과정을 온라인으로 소통한다. 프로그램 첫날과 마지막 날에는 참여자의 마음을 잇는 워크숍을 열고 소통과 연대의 시간을 갖는다.

‘사부작 예술박스:뜨는마음’은 고창문화관광재단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총 10명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재료비를 포함한 프로그램 참가비용은 무료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나 블로그에서 볼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문화예술교육 꾸러미 ‘사부작 예술박스’를 통해 아이를 키우느라 동분서주하는 엄마, 아빠가 예술 활동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찾아가고, 각자의 개성이 담긴 작품을 만들 수 있는 창작의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 사업은 2022 전북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광역-기초재단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코로나 시대에 따로 또 같이 문화예술교육을 즐길 수 있도록 문화예술교육 키트(꾸러미)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전화문의 고창문화관광재단 경영지원팀(070-4914-1600)

고창코리아 ok@goko.kr

<저작권자 © 고창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